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전설 그룹 ‘템플러’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17 15:34 KRD7
#네오위즈(095660) #브라운더스트 #템플러

오토 배틀러 신규 콘텐츠 콜로세움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전설 그룹 템플러에 용병과 조력자를 추가했다.

먼저 용병 갈망의 검 ‘락슈미’는 타인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일절 없는 차갑고 냉소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조력자 가루다는 락슈미의 검이자 정령이다. 수다스러운 스타일이며 락슈미가 어떤 독설을 내뱉어도 충성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 다른 용병은 주술의 검 ‘인드라’로 에다가 만든 검 ‘아디티’를 사용하며 템플러의 검 중 가장 이질적으로 생긴 목재 십자가형 검을 사용한다. 그의 조력자 아디티는 인드라가 사용하는 검의 정령으로, 부끄러움이 많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 새롭게 선보인 신규 콘텐츠 ‘콜로세움’이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됐다. 콜로세움은 총 8인이 함께 즐기는 오토 배틀러(Auto Battler) 콘텐츠다.

특히 베타 버전에서 받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UI(이용자환경) 및 UX(이용자경험)도 개선됐다.

이외 오는 3월 2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