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강원랜드의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념일, 객실 1+1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기념일 프로모션은 결혼기념일·생일을 기준으로 전후 일주일, 총 15일의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기념일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하이원 그랜드호텔 및 콘도 객실 최대 70%, 하이원워터월드와 곤돌라 스카이 1340 70%,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테이블 최대 40%, 베이커리 오브 케이크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기간별로 다를 수 있다.
프로모션 객실은 전화 및 당일 현장방문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당일 체크인하면서 기념일이 명시돼 있는 청첩장·주민등록증과 같은 증빙을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27일까지 ‘주중 2박 객실 1+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하이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주중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박승렬 마케팅기획실장은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폐광지역주민 프로모션, 키즈 체험상품, 시니어 체험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