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주방용 클린티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31 10:38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제주 레몬껍질을 새활용하고 식품첨가물인 베이킹소다를 첨가한 ‘깨끗한나라 주방용 클린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 '깨끗한나라 주방용 클린티슈'는 제주농가에서 수거한 레몬껍질을 원료로 사용한 새활용(Upcycling·재활용이 불가능한 물품을 활용해 새로운 물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 제품이다. 깨끗한나라 주방용 클린티슈 캡은 50%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해 친환경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친환경 소비 및 환경보호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출시하게 됐다.

NSP통신-주방용 클린티슈 (깨끗한나라 제공)
주방용 클린티슈 (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 주방용 클린티슈'는 도톰한 에어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표면의 스크래치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레몬껍질 원료와 베이킹소다 및 곡물발효 에탄올이 함유돼 있어 기름때와 찌든 때, 물 얼룩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폐렴간균, 녹농균 등 유해세균 5종에 대한 99.9% 살균효과를 나타내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성분과 알레르기 반응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주방의 악취와 비린내 제거에 효과적이며, 큰 사이즈와 도톰한 두께로 티슈 한 장으로도 주방의 넓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청소포 밀대와 호환돼 다목적 사용이 가능하다.

깨끗한나라 HL(Home & Life)사업부 관계자는"‘깨끗한나라 주방용 클린티슈’는 제주농가의 레몬껍질을 새활용하고 베이킹소다로 세정력을 강화해 환경과 기능적인 면을 모두 갖췄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가치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