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트런스 DK모바일 시즌3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2-30 01:43 KRD7
#엔트런스 #DK모바일 #시즌3
NSP통신- (엔트런스)
(엔트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트런스(대표 김병수)가 시즌제 MMORPG ‘DK모바일: 디 오리진(THE ORIGIN)’의 시즌3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2022년 8월 출시 직후부터 12일 연속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보상형 광고 수익 모델 기반의 무과금 서비스와 2~3개월 단위의 시즌제를 도입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DK모바일: 디 오리진은 각 시즌이 종료될 때마다 ‘스텔라의 교역패(이하 교역패)’를 제외한 모든 게임 데이터가 초기화되기 때문에 새 시즌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가장 처음 단계인 캐릭터 생성부터 새롭게 시작한다.

G03-8236672469

교역패는 게임 재화인 플로린을 다음 시즌으로 이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3에서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이 적극 반영돼 ▲신규 서버 추가 ▲신규 콘텐츠 추가 ▲안전지역 확대 ▲직업별 밸런스 조정 ▲광고 보상 상향 등 게임 전반적인 개선과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우선 교역패가 적용되지 않는 신규 서버군이 추가돼,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동일한 조건에서 공평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더불어 다양한 길드 전용 미션을 추가하고, 길드 보스의 보상을 상향하면서 길드의 결속력 강화에 나섰다.

또 DK모바일: 디 오리진은 대부분의 필드와 던전에서 자유로운 PvP가 가능한데, 핵심 던전인 루멘탑의 모든 층 입구에 PvP를 할 수 없는 안전지역이 추가됐다.

회사측은 안전지역의 추가로 무차별적인 PK와 같은 PvP의 부작용 해소와 길드간 더욱 긴장감 넘치는 대결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