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어메이징 오트의 다양한 레시피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어메이징 오트 구매 고객 대상 연말맞이 대규모 선물 이벤트를 연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연말 선물 이벤트를 열고 47명에게 총 1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스타일 종합 가전 브랜드 ‘스메그’의 전자동 커피 머신, 밀크 포머, 커피 그라인더 등 홈카페 용품 또는 어메이징 오트 3종과 유리잔 2개로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하고 직접 구매 확정 처리한 뒤 경품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일 수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방송에서도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는 성수동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의 인기 메뉴였던 몰트 오트 라떼와 오트 위스키를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일유업이 지난 10월 성수동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11월 6일 많은 성원을 받으며 영업을 종료했다.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물론 이색적인 포토존과 굿즈·비건 베이킹 클래스 등 오감으로 오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어, 운영기간 한 달 동안 방문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하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화제가 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어메이징 오트와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진하고 풍부한 맛으로 커피, 위스키 모두와 잘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홈파티를 즐기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