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지난 8일 오픈한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기념 라이브방송을 연다.
28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대표 쇼호스트 노금미가 ‘Amazing Taste of Oat, 오트 미식’을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카페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당일 방송 중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VIP키트를 선물한다. 제품을 구매한 후 방송 댓글란에 구매번호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카페 한정 굿즈도 받을 수 있다.
지난 8일 성수동에 오픈한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2주만에 SNS 언급량 6천 건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방문자들은 ‘맛과 모양 모두 디저트 맛집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같은데 비건이라니 놀랍다’, ‘비건이면서 맛있는 디저트를 직접 만들 수 있어 좋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11월 6일까지 운영되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오트(귀리)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물론 비건 쿠킹 클래스와 이색적인 포토존, 굿즈 등을 통해 오감으로 오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25일부터는 할로윈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인기가 가장 많은 디저트 2종도 할로윈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직접 방문해 직원의 인증을 받으면 100% 오트로 만든 한정 굿즈 ‘오그래퐁’과 어메이징 오트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대한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특히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관심이 있지만 여러 이유로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나마 어메이징 오트 카페를 체험하고 오트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재미있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어메이징 오트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