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손오공은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7살 이상의 소녀들과 바비를 좋아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9월 13일부터 열흘간 ‘가장 닮고 싶은 패션모델’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달의 커리어 바비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토니 클로버 레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트렌디한 ‘스토니 클로버 레인 패션돌’이었으며 워너비 패션모델로는 장윤주가 선정되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분들이 밝힌 모델 장윤주를 선택한 이유로는 패션모델로서 작은 키를 극복하고 본인만의 매력으로 성공해서, 항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뽐내고 있어서 등을 꼽았다.
2022 바비 YCBA 캠페인 10월의 테마는 ‘내가 본받고 싶은 아나운서 혹은 기자’로 자신의 워너비와 워너비로 선택한 이유를 보내준 분들 중 13명을 선정해 ‘60주년 베스트셀러 커리어 바비 아나운서’와 ‘원더우먼 1984 다이애나 트레버 프리미엄 세트’를 각각 선물로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0월 11일부터 23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10월의 테마는 바비가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나눠온 커리어 중 가장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직업들로 구성된 60주년 베스트셀러 커리어 바비 중 ‘아나운서 바비’로 선정했다.”라며 “아나운서 바비 함께 새로운 소식과 주요 기사를 전달하는 뉴스를 진행해 보며 꿈을 키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