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유미, ‘원더풀 마마’ 필리핀 촬영 현장 사진 “우윳빛 미모 · 청순 그리고 반전 도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4-01 21:38 KRD7
#정유미 #원더풀마마
NSP통신- (네오스 엔터테인먼트)
(네오스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정유미의 SBS 새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필리핀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일 정유미 소속사는 지난 달 15일 이번 드라마 해외 로케이션을 위해 필리핀 세부로 출국해 7박 8일 일정으로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한 정유미의 현장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유미는 세부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이어폰을 꼽고 대본 삼매경에 빠져있는 모습이다. 특히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의 심플한 패션으로 드러난 우윳빛 피부와 청순함, 그리고 표정에서 묻어나는 특유의 도도함은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G03-8236672469

드라마 현장 촬영 관계자는 “세부의 따사로움과 정유미의 청순한 얼굴이 잘 맞아떨어지면서 그의 외모는 촬영장에서 단연 돋보였다”며 “특히 잠깐의 짬도 놓치지 않고 대본 삼매경에 빠진 정유미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정유미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청순함과 도도함이 반전을 이뤄내는 정유미다”, “드라마 현장 사진이 아니라 마치 화보를 보는 것 같다”, “빨리 드라마를 통해 정유미를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유미는 SBS ‘내사랑 나비부인’ 후속으로 오는 13일 첫 전파를 타게될 ‘원더풀 마마’에서 윤복희(배종옥 분)의 장녀로 공주병으로 똘똘 뭉친 다혈질 디자이너 고영채 역으로 분해 톡톡튀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