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순도 100%의 신선한 남극해 크릴오일 ‘하이뮨 퓨어 크릴오일’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하이뮨 메노서포트’를 출시했다.
‘하이뮨’은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하이뮨 퓨어 크릴오일’은 순도 100% 남극해 크릴오일을 사용했으며, 중금속 및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크릴새우를 선상에서 어획 즉시 급속냉동해 청정자연의 신선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고 있다. 세포를 보호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이자 뇌에 많이 분포된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아스타잔틴, 오메가3 및 아미노산 등 남극해의 풍부한 영양소까지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 크릴오일은 오일과 물 모두에서 잘 녹아 인체 흡수에도 탁월하다.
일동후디스는 전 세계 10개국에서 특허 받은 인체에 무해한 효소를 사용한 100% 효소분해공법으로 안전하게 크릴오일을 추출했으며, 첨가물이나 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하이뮨 메노서포트’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5중 복합기능성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지닌 소포리코사이드가 다량 함유된 식약처 인증 여성건강 기능성 원료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350mg, 뼈를 튼튼하게 유지시키는 대두이소플라본을 배합했다. 또한, 1일 영양성분 100%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C를 함유해 결합조직 형성과 항산화, 철의 흡수 등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해조칼슘, 석류추출물분말, 히알루론산 등 부원료 7종도 포함하고 있다.
‘하이뮨 퓨어 크릴오일’과 ‘하이뮨 메노서포트’ 두 제품 모두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은 소비자들의 연령대, 성별, 건강 고민 등에 따른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폭넓게 확대하고 있다”며, “평생 건강을 위한 맞춤형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으로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가꿔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