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탄2신도시 3차분양, 대우건설, ‘푸르지오’…59㎡ 등 중소형 단지 특징

NSP통신, 고정곤 기자, 2013-03-01 00:01 KRD7
#동탄2신도시3차분양 #대우건설분양 #동탄푸르지오
NSP통신

[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대우건설은 동탄2신도시 A29블록에 총 1348가구 대단지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 총 1348가구의 대단지로 전용 59~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공급구성은 전용면적 59㎡ 778가구, 74㎡ 286가구, 84㎡ 284가구다.

G03-8236672469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생활·교통·자연·교육환경의 네 박자를 고루 갖춘 매머드급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광역환승센터와 대규모 상업시설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 및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단지와 바로 초교가 맞닿아 있고 인근에는 중교와 고교도 예정돼 있다.

또한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 내에 위치한 커뮤니티 센터와 거리가 가까워 시설 내 위치한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리베라CC와 시범단지 내 근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동간거리를 최대한 넓힌 공간설계를 바탕으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외벽 특화디자인을 적용해 랜드마크 단지 이미지를 구현한다.

대형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도서관, 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되며 노년층을 위한 ‘시니어클럽’과 보육시설인 ‘어린이집’도 제공되어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또한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노년층을 위한 운동기구와 터칭팜을 조성해 건강 및 즐거움을 제공하는 ‘로맨스가든’, 생태연못 등 다양한 수변시설을 적용한 ‘아쿠아가든’, 녹음과 북까페가 어우러진 ‘북가든’, 다채로운 색과 향기가 어우러지는 ‘플라워가든’ 등 4개의 가든과 잔디마당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단지외곽을 둘러싼 ‘에세이 산책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재로 조성된 ‘힐링 포리스트’, 단지내 상징목 ‘리멤버 트리’, 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트윙클 전망대’ 등 다양한 新 조경상품이 적용된다.

단지 내 보행로에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새싹정류장과 학습공간과 놀이공간을 안전하게 이어주는 키즈벨트를 조성,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NSP통신

입주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특화 아이템 적용도 눈에 띈다.

확장형 선택 시 주방에 식료품 저장 및 수납이 어려운 큰 주방기구도 수납할 수 있는 대형수납공간(팬트리룸)을 제공하고, 세탁기가 설치되는 다용도실을 전면 발코니에 설치해 세탁과 건조를 한 공간에서 가능하게 한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확장 시 별도 선택 가능한 옵션(유상)으로 유아기, 학령기, 부부 중심 등 입주자의 생애주기에 맞는 붙박이장을 제공한다.

NSP통신

고정곤 NSP통신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