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람보르기니(Lamborghini)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많은 이들이 열망하는 자동차 브랜드 람보르기니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람보르기니 차량 3종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람보르기니 상자가 출시된다.
람보르기니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차량 스킨은 ▲V12 엔진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Lamborghini Aventador SVJ), ▲ 우아함과 스타일을 모두 살린 4도어 GT 콘셉의 람보르기니 에스토크(Lamborghini Estoque), ▲슈퍼 스포츠카에 SUV차량의 효율성을 추가한 람보르기니 URUS(Lamborghini URUS)이다. 각 스킨은 메탈 그레이, 사파리 그린 등과 같이 람보르기니 클래식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총 6종의 스킨 외에도 이용자들은 다양한 보상으로 ‘람보르기니 히든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람보르기니 상자는 5월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연일 접속시 람보르기니 페인트를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