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사장 김상용)은 오는 29일까지 가족봉사와 나눔 활동 등을 위한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한다.
홍보대사는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인원은 총 10명이다.
재단 측은 봉사와 나눔에 기본적으로 관심이 많으며 블로그, 페이스북 등 관리 경험이 있는 학생들을 우대하고, 포토샵 작업을 잘하거나 글짓기 수상경력을 지닌 학생들도 환영한다.
홍보대사에 선발된 학생들은 재단에서 실시하는 각종 봉사 및 가두캠페인 등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하며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에 재단의 각종 나눔 활동에 대한 온라인홍보도 담당하게 된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봉사단원 활동비가 지급되며 재단에서 올해 실시하는 각종 사업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홍보대사 수료증 및 유니폼이 제공된다. 봉사활동 확인서(VMS)도 발급된다. 활동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내년 재단에서 전개하는 해외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지원 기회까지 자격도 주어진다.
대학생 홍보대사로 참여하려면 이지웰가족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2월까지 11개월 간이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