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티몬이 아모레퍼시픽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인 프리메라의 신상 남성 스킨케어 라인 맨 인더핑크(MEN IN THE PINK) 2종을 30일까지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동시에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의 홍보 전단지 제작 과정을 광고천재 씬드롬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공개했다.
프리메라의 새로운 남성 스킨케어 라인 맨 인더핑크는 산뜻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아쿠아 쉴드 리프레싱 워터와 100시간 보습력의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저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부족한 피부 수분량을 채워주고, 과도한 피지 분비와 잦은 면도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티몬은 어제(24일)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프리메라편을 공개했다. 메인MC인 골든차일드 이장준을 도와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를 홍보할 전단지를 만들기 위해 댄스크루 원트의 리더 효진초이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렬한 댄스로 등장한 효진초이와 함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내며 유일무이한 전단지를 제작했다.
한편, 지난 17일 공개된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첫번째 에피소드인 아임닭편은 조회수 18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에서 소개된 아임닭 제품은 화제가 돼 1만2천개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