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컴투스홀딩스 상한가·크래프톤↓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2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2년 제1차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위원장인 민병범 부시장을 비롯한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 위원 15명이 참석해 아동친화도시 조성 추진경과 및 유니세프의 인증심의 권고사항 등을 보고받고 아동친화도시 4개년 추진계획 중점과제 변경 승인 건에 대한 심의·의결을 진행했다.
위원들은 지난해 11월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은 의왕시가 아동친화적인 환경으로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제안했으며 특히 아동참여기구와의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당부했다.
민병범 부시장은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 위원들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아동친화도시 조성 기반이 다져질 수 있었다”면서 “아동이 더욱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위원들의 많은 관심과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는 2020년 최초로 구성돼 아동친화도시 조성 정책의 기본방향 및 전략에 관한 사항, 아동친화도시 조성관련 계획 수립 및 시행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고 자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