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는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을맞이해 ‘행福한 설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설 연휴 기간인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12일간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되는 ‘행福한 설날’ 할인 프로모션은 성인 1인 유료 결제 시 동반한 성인 1명 무료 입장 제공, 입장과 동시에 어린이 1인당 50키조(키자니아에서 통용되는 화폐) 추가 지급, 4월 30일까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반일권 4인 가족 40% 할인 쿠폰 제공 등 알찬 혜택을 선물한다.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세뱃돈으로 제공되는 키조는 키자니아에서 통용되는 어린이 가상 화폐로 키자니아 백화점 내에서 학용품과 장난감들을 쇼핑하거나, 키자니아 내 은행에서 통장 개설 후 저금을 할 수 있어서 경제관념까지 함께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2월 7일부터 5월 1일까지 새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2015년 출생의 1학년 신입생 어린이 또는 키자니아 첫 방문 고객에게는 최대 4인까지 가족 반일권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2015년생을 증명할 수 있는 출생증명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할인 쿠폰이 적용된 고객들에 한해 제주도 왕복항공권, 2인 가족 초대권, 응원 선물세트, 신학기 책가방, 핫초코 1팩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한편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방학기간 동안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키자니아 직업 체험 홈 키트도 집콕 생활의 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무려 10가지의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직업 체험 홈 키트는 집에서 안전하게 ‘키자니아’의 직업 체험을 만날 수 있으며, 교육과 놀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어서 온 가족 모두 즐겁게 참여해 볼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