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올해 첫 라이브 커머스로 ‘신년 설 맞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크린랲은 오는 20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프라임 기프트세트와 생활·주방용품, 위생용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시 메인 품목인 ‘프라임 기프트세트’는 정상가에서 40% 할인 판매하며 슬라이딩 크린랲(25cm×50m) ,크린백(대, 100매), 크린롤백(중, 200매), 크린장갑(100매) 등 크린랲의 주력 제품뿐만 아니라 크린에어 KF94 보건용 마스크(5매), 하이퍼맥스 건전지 AA/AAA(10개입) 등 각종 위생용품, 청소용품까지 총 10종으로 구성했다.
필수 주방·생활용품을 실속 있게 구성한 ‘설 맞이 알뜰세트’는 크린백(중), 크린장갑 등으로 구성돼,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위생세트(손소독제와 블루코튼 핸드워시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활발하게 참여하는 소통왕 10명을 추첨하여 신제품 크린랲 그린 올리브 핸드워시(500ml)를 1개씩 무료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신제품 크린랲 건조기용 섬유유연시트(40매) 한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하이퍼맥스 건전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하이퍼맥스의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그립톡 굿즈를 증정한다. 캐릭터 디자인은 랜덤으로 제공하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크린랲 관계자는 “알뜰하게 필수 주방·생활용품 등을 마련할 수 있는 신년 첫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크린랲에서 준비한 선물세트와 생필품으로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