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2022년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2월 한달 간 전국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와 홈쇼핑 SK스토아에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코멕스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명절 음식 준비와 보관에 유용한 전용 용기부터 위생장갑, 고무장갑, 위생백 등 주방 소모용품, 물병과 보온보냉병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명절 음식 보관에 유용한 용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6일부터 설 특별 기획 상품으로 ‘채반이 있는 음식보관용기(대)’와 ‘채반이 있는 모듬전 보관용기’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채반이 내장돼 부침개, 전 등 남은 명절 음식 보관에 제격이다.
홈플러스에서도 2월 2일까지 구정 에누리 행사로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60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춘 ‘오븐글라스’, 냉장실 뿐 아니라 냉동실에서도 깔끔하게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도록 특화된 씰타입의 ‘냉장냉동전용용기’, 가볍고 휴대성 좋은 ‘파스텔간편용기’를 할인 판매하며, 남은 명절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기 좋은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지금은 렌지타임’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에서도 구정 에누리 행사로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명절 음식 준비에 유용한 주방소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음식 조리와 보관 시 활용하기 좋은 ‘실속형 다용도 위생장갑’과 ‘안심다용도백’, 내부가 면으로 코팅되어 있어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면코팅 고무장갑 마이사이즈(민트)’, 100% 천연고무 라텍스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난 ‘코멕스 고무장갑’, 컴팩트한 사이즈로 애완동물과 외출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블랙컬러의 ‘시크릿블랙위생백 미니’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안방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코멕스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홈쇼핑 기획전도 준비했다.
코멕스 관계자는 “음식을 많이 만들고 소분하게 되는 명절을 맞아 코멕스의 밀폐용기와 다양한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주방용품을 장만하시고, 소비자 여러분 모두 희망찬 임인년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