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는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호랑이띠 고객을 위한 할인 및 신년 패키지를 담은 ‘22년 2로운 혜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1월 5일부터 3월 1일까지 두 달간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되는 ‘22년 2로운 혜택’ 할인 프로모션은 호랑이띠 고객(1962년, 1974년, 1986년, 1998년, 2010년생) 35% 할인(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적용), 2인 가족 반일권과 키자니아 캐릭터 귀모자를 포함한 ‘신년 패키지’ 등 알찬 혜택만을 담았다.
특히 ‘신년 패키지’는 정상가의 40% 할인을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업 체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만족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현재 키자니아를 방문하면 키자니아 전용 여권을 발급받아 직업 체험을 할 때마다 스탬프를 찍고, 스탬프 달성 개수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키자니아 스탬프 투어’가 진행 중이다. 각 목표 달성 시 키자니아 50% 할인권 및 무료 이용권, 진에어 국내선 왕복 항공 응모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오는 2월 28일까지 평일 2부(오후권) 입장 시 스탬프북 2회 추가 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장기간 집콕육아에 지친 부모에게는 휴식을, 아이들에게는 전문 인솔자와 함께 안전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선물하는 ‘스스로 키자니아’ 프로그램은 적용 대상을 확대하여 새롭게 론칭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