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카운터사이드 T7 장비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4 15:21 KRD7
#넥슨 #카운터사이드 #T7장비시스템 #스위프트렐릭 #스튜디오비사이드

신규 7티어 장비 등급 신설, T7 장비 시리즈로 ‘스위프트 렐릭’ 추가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T7 장비 시스템을 14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7티어 장비 등급을 신설하고, T7 장비 시리즈로 스위프트 렐릭을 추가했다. T7 장비는 1에서 3소켓까지 잠재옵션을 개방할 때마다 추가적인 능력치 상승이 적용된다. 또 기존 T6 장비에 크레딧, 정예 장비 소재, 부위별 재료를 소모하면 T7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T7 장비 제작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소재는 파밍 콘텐츠 강철의 유적, 저항의 흔적, 악몽의 종적에서 획득할 수 있다. T7 장비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T7 장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각종 재화를 출근체크 보상으로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외 장비 인벤토리 확장 및 UI 개편, 장비 검색을 위한 필터 기능 개선 등 각종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신규 사원으로 ‘야마타노오로치’를 선보인다. 야마타노오로치는 SSR 등급 레인저 사원으로, 최근 공개된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에서 주요 악역으로 등장한다. 분신과 함께 폭풍을 일으켜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를 갖는다.

이 밖에 기존에 추가된 재무장 유닛 익스퍼트 머셔너리 유미나의 일러스트와 인게임 모델을 개선하고, 나나하라 치후유, 에리어스 에스퀘데, 피오네 로웰의 새로운 스킨을 출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