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가 다양한 용도의 생활마카 16본입을 하나로 구성한 ‘마카다모아’를 오는 1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선보인다.
마카다모아는 모나미 생활마카를 활용한 첫 번째 전용상품 시리즈로, 총 8종류의 생활마카 16본입으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이다. 세라믹마카, 패브릭마카, 데코마카 등 취미 활동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키친마카, 가든마카 등 뛰어난 기능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까지 하나의 패키지에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별 제작된 마카다모아 틴케이스는 마카 보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카 활용 방법이 기재된 사용설명서도 함께 포함돼 제품에 대한 이해와 취미 활동을 돕는다. 모나미는 이와 같이 생활마카를 활용한 전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카다모아는 타일틈새마카 401(2본입), 가든마카 450(1본입), 물기에 잘써지는 마카 570(1본입), 키친마카 420(2본입) 등 총 16개의 단품으로 구성됐다.
모나미는 마카다모아 출시를 기념해 1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 예정이다. 단독 선출시 쇼핑 라이브에서는 마카다모아를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스마트 스토어 찜 5% 할인 쿠폰 및 소식 알림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14일 하루 동안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마카다모아는 15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25% 할인 행사 및 마카 연관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뛰어난 기능과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한 모나미의 생활마카 제품을 처음으로 한 패키지에 모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마카로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길 수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