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 분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난 4월 진행한 무료 체험단 1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2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기 체험단 신청을 받는다.
이번 무료 체험단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은 100일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100일부터 6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2단계, 6개월부터 12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3단계, 12개월 이후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 월령에 맞는 분유를 신청하면 된다.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제품은 민감한 아이를 위한 저항원성 가수분해 영양설계 제품으로, 소화불편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만 부분 가수분해, 저항원성 유아식으로 편안한 흡수, 편안한 잠을 위해 유단백가수분해물인 락티움 배합, 두뇌 구성 성분인 아라키돈산과 DHA 비율 1:1 조정, 특허받은 비피도올리고와 장내균총개선소재(비피더스 증식인자) 등 5종 복합 작용을 통한 건강한 정장 활동에 도움을 주는 아기의 편안한 소화 흡수를 위한 분유다.
오는 5일까지 1차 신청자를 모집하고 이번 달 27일까지 매 주차별로 체험 신청자를 모집한다. 선정 고객은 분유 체험을 위한 제품 제공과 함께 후기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한 가운데, 우수 후기자를 별도 추첨하여 다이슨 에어랩, 역류 방지 쿠션, 분유 추가 증정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58년 모유 연구가 집약된 영양 설계 노하우로 만들어진 남양유업 분유 제품을 더 많은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체험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꾸준한 연구를 통하여 아기 먹거리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