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명원 경기도의원, 장애인 콜택시 광역이동 불편·운영사항 개선 정담회 가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11-22 13:20 KRD8
#김명원도의원 #경기도의회 #장애인콜택시 #정담회 #교통약자

도의회 부천상담소, “장애인 콜택시 광역이동 불편해소 시급히 노력해야”

NSP통신-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김명원 경기도의원이 장애인 콜택시 광역이동 불편사항 및 운영사항을 개선하기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김명원 경기도의원이 장애인 콜택시 광역이동 불편사항 및 운영사항을 개선하기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명원 경기도의원(건설교통위원장)이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장애인 콜택시 광역이동 불편사항 및 운영사항을 개선하기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경기 부천 어울림 사회봉사회 및 시각장애인 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김명원 도의원은 “장애인 콜택시 광역이동 불편 해소를 위해 시급히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시각장애인 단체관계자는 장애인 콜택시 등 교통약자 이용 특별교통 수단 운전기사의 친절도 및 광역이동 불편사항 등의 어려움을 말하며 “친절 교육이 필요하다. 또한 시각장애인 심부름센터 전용 차량이 부족하므로 늘려 달라”고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김명원 위원장은 “장애인 콜택시 광역이동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서 광역이동특별지원센터가 설립돼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불편사항이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교통약자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여 운영 개선과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더욱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