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oL+, 라이엇모바일로 전환…사용자 편의성 높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05 11:13 KRD7
#라이엇게임즈 #LoL+ #라이엇모바일 #사용자편의성

다중 게임 뉴스피드 및 채팅, 친구 검색 기능 대폭 강화…추후 e스포츠, 대전 기록 관련 경험 대폭 개선 예정

NSP통신-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앱 ‘LoL+’가 오늘(미국시간 4일) ‘라이엇 모바일’로 업데이트된다.

지난 2019년부터 서비스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용 게임 정보 앱 LoL+의 명칭을 라이엇 모바일로 바꾸고 라이엇 게임즈의 게임과 상품을 총망라하는 모바일 컴패니언 앱으로 전환한다.

라이엇 모바일은 점점 확장되고 있는 라이엇 생태계에서 플레이어들이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 개선과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G03-8236672469

라이엇게임즈의 모든 게임 관련 콘텐츠와 행사 소식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고, 다른 라이엇 플레이어들과 소통을 더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중 게임 뉴스피드를 적용해 ▲LoL과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발로란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전략적 팀 전투(TFT) 등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또 자신의 플레이 패턴에 따라 가장 관심 있는 콘텐츠만 볼 수 있도록 필터를 적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소셜 기능 사용자 경험을 위해 플레이어 프로필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과 지역 구분 없는 채팅 및 신속한 친구 검색 기능도 강화했다. 추후에는 e스포츠와 대전 기록, 플레이어 보안 등과 관련된 기능을 대폭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라이엇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미 LoL+가 설치돼 있고 자동 업데이트가 켜져 있는 경우 라이엇 모바일로 업데이트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