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릉’ 티저포스터 2종 공개…유오성·장혁 조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30 13:09 KRD7
#강릉 #티저포스터 #유오성 #장혁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강릉’이 티저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강릉’은 강릉 최대의 리조트 건설을 둘러싼 서로 다른 조직의 야망과 음모, 그리고 배신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두 배우 유오성, 장혁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강릉 최대 리조트 건설을 두고 치열한 대립을 벌일 두 인물은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한 채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는데, 얼굴에 드리운 처연한 표정과 매서운 눈빛은 이들이 영화 안에서 어떤 갈등을 겪게 될지 기대하게 만든다.

G03-8236672469

더불어 포스터는 석양이 지는 강릉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더욱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파도가 일렁이는 강릉 바다는 두 남자 앞에 놓인 운명과 첨예한 갈등이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기대를 고조시킨다.

‘강릉’은 일찍이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면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는 두 배우 유오성, 장혁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서도 적대 관계로 출연한 바 있는 두 배우의 6년 만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는 상황.

한편 이렇게 남다른 포스로 무장한 두 배우 유오성, 장혁 이외에도 개성 강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오대환 배우와 ‘VIP’, ‘비밀의 숲 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박성근 배우는 물론 신승환, 이채영, 한선화 등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예고해 웰메이드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강릉’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