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3Q 매출 383억원·영업이익 52억원…상장 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하나캐피탈은 한가위를 맞아 한국GM과 다양한 차량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캐피탈은 한국GM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할인 혜택과 할부 이자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한국GM의 트레일블레이저 차종 구매 손님에게는 최대 8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36개월 이내는 무이자 할부, 48개월까지는 2.1%, 72개월까지는 2.6%의 금리로 할부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한국GM은 7년 이상 된 자사 차량을 보유한 손님들이 한국GM 차량을 추가 구입할 경우 30만원 할인 및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캐피탈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한국GM 온라인 숍(Shop)을 통해 차량 구매하는 손님들이 하나캐피탈의 다양한 할부 금융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캐피탈 신차사업팀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마련한 이번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GM 차량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