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외환은행-서울관광마케팅, ‘외국인 관광객 유치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2-10-23 10:34 KRD7
#외환은행 #서울관광마케팅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지난 22일 을지로 외환은행 본점에서 서울관광마케팅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조인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서울관광마케팅와의 이번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외국인관광객 1000만명을 돌파하는 올해를 시작으로 외국인관광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서 국내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에 일조하기로 했다.

외환은행과 서울관광마케팅는 업무제휴 직후 실무자 TFT를 구성해 내년 부터 외국인을 위한 새로운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를 통해 양측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 증대, 일자리 창출 및 외화 획득을 통한 수익증대 등 고부가가치성 관광산업의 발전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외환은행 외환업무부 관계자는 “수출에 의존해 성장한 대한민국의 수출입 시장을 선도해 온 외환은행이 새로운 성장동력이자 미래 수입원인 관광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며 “외환은행은 앞으로도 ‘한국최고의 글로벌 은행으로서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관객들이 관광 중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토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