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기아자동차는 19일부터 21일, 26일부터 28일까지 신촌, 대학로, 강남역 등 서울 곳곳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데칼을 장착한 ‘데칼 레이’ 로드쇼를 실시한다.
데칼이란 차량에 랩핑이나 스티커 등을 부착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아차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국내 유명 일러스트 디자이너 잠산과 미국 자동차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고뱃지(GOBAGES)’와 함께 디자인한 데칼 4종을 장착한 레이를 선보인다.
기아차는 고객이 직접 찍은 ‘데칼 레이’ 로드쇼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전국 영업 지점과 대리점에 비치된 디지털 갤러리를 통해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인 데칼 디자인 4종을 포함해 총 9종의 데칼 디자인에 대한 인기 투표를 실시한다.
10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인기 투표에 참여한 고객은 ‘디자인 유어 레이(Design Your Ray)’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디자인 유어 레이’ 이벤트 응모자 중 8명에게 로드쇼와 인기투표를 통해 선보인 디자인의 레이 데칼을 장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 30여 명에게는 최신 노트북,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