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8-12 15:07 KRD7
#라인게임즈 #가디언크로니클 #대규모시즌업데이트

전설 등급 가디언 ‘타락한 바이올렛’, ‘피토나’ 새롭게 추가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멀티 타워 디펜스 가디언 크로니클(개발 픽셀크루즈)에서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 가디언 타락한 바이올렛과 피토나가 새롭게 추가된다.

타락한 바이올렛은 대기열에 존재할 때 주변 가디언들의 공격력과 공격속도를 높여준다. 피토나는 일정 시간마다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는 차크람을 던지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신규 스킨 바캉스 타락한 바이올렛과 바캉스 가루다를 선보인다.

새로운 시즌과 함께 경쟁전과 협동전에 적용되는 맵도 변경된다. 먼저 경쟁전에는 비치 발리볼 경기장과 테녹의 비밀 작업장 맵이 2주마다 적용되며, 협동전은 신나는 모래사장 맵에서 진행돼 이전 시즌과 다른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 길드 랭킹에 따른 차등 보상을 지급하는 길드 랭킹 및 등급 시스템과 일일 미션 시스템이 처음 적용된다. 또 전설 등급 마스터 미너스와 멜린드, 버닝골렘 등 가디언에 대한 밸런스를 조정해 플레이 전략성을 강화한다.

라인게임즈는 가디언 크로니클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상점 이벤트를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