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피파모바일, 개발사 일렉트로닉아츠)의 서비스 1주년를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10일 진행한 2021 썸머 쇼케이스에서 피파모바일 서비스 1주년 이벤트와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접속 보상으로 아이콘 선수팩을 지급하는 1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하고, 7월 7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1주년 레코드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6월 10일부터 7월 7일까지 7일에 걸쳐 일일미션을 완료하면 강화재료, 각성재료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최초 1일차와 최종 7일차 미션까지 최종 완료시 ‘레코즈 브레이커’ 신규 클래스를 지급하는 미션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2021 썸머 쇼케이스에서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 선수 스태미너와 후보 시스템 도입을 예고하고 설문과 간담회에서 얻은 유저 의견을 기반으로 한 성장시스템 2.0을 공개했다.
새로운 OVR 계산 방식과 훈련, 각성, 진화 등 다양한 시스템에 개편을 진행하고, 신규 심판시스템과 경기장 선택 메뉴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함께 공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