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주당 초선 의원들, 문재인 대통령 방문길 올라…청와대, 탐지견까지 국회 보내 ‘안전 경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6-03 09:28 KRD2
#민주당 #초선의원 #문재인 #청와대 #탐지견
NSP통신-청와대에서 파견나온 경호팀이 문재인 대통령 방문길에 오른 민주당 초선의원들을 국회 본청 앞에 대기 중인 버스에 탑승하기 전 신분확인과 함께 발열체크 등을 진행중인 모습 (강은태 기자)
청와대에서 파견나온 경호팀이 문재인 대통령 방문길에 오른 민주당 초선의원들을 국회 본청 앞에 대기 중인 버스에 탑승하기 전 신분확인과 함께 발열체크 등을 진행중인 모습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더불어민주당 초선 국회의원들의 청와대 방문길을 위해 국회로 폭탄 탐지견까지 보내 초선의원들을 실어나를 버스를 철저히 검사 하는 등 의원들의 안전 경호에 바짝 신경 썼다.

청와대 경호팀 관계자는 “오늘 청와대를 방문하는 초선의원 등은 모두 69명이다”며 “탐지견은 버스의 폭탄을 감지하는 중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NSP통신-청와대 경호팀이 탐지견 두마리와 함께 청와대로 문재인 대통령 방문길에 나선 민주당 초선의원들이 탑승할 버스의 폭탄 설치 여부를 검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청와대 경호팀이 탐지견 두마리와 함께 청와대로 문재인 대통령 방문길에 나선 민주당 초선의원들이 탑승할 버스의 폭탄 설치 여부를 검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한편 청와대 방문길에 오른 민주당 초선의원 들은 모두 3대의 버스에 나누어 탑승하기 전 신분 확인과 함께 발열 등을 체크하고 버스에 탑승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