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캐릭 디자이너 카자라이네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5-21 10:56 KRD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디자이너카자라이네 #IMC게임즈

물리→마법 속성 변경 가능한 근딜 스쿼드 마법 능력 증폭 버프도 갖춰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사 IMC게임즈)에 신규 캐릭터인 ‘디자이너 카자라이네’를 출시 예고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디자이너 카자라이네는 리볼도외 지역 앙드레 부띠끄의 후계자로, 세계관 최고의 명품 디자이너라는 배경 스토리를 가진 근접 딜러 캐릭터다.

배경 스토리에 걸맞게 고풍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룩이 인상적이며 방어구는 레더아머를, 무기는 레이피어를 사용한다.

G03-8236672469

디자이너 카자라이네는 또한 힘과 민첩 수치가 다른 능력치에 비해 높게 설정돼 있고 전용 스탠스인 글라시얄 가르드를 통해 단일 타깃 대상 높은 대미지를 가한다.

여기에 자신의 공격 속성을 물리 또는 마법으로 변경 가능하고, 스쿼드 전체의 마법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직업스킬인 마법증폭도 갖추고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