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의 대표 배달앱 ‘배달의 명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Togrther 가족사랑 이벤트’를 추진한다.
10일 군산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로 지친 우리 가족들이 배달의 명수와 함께 따뜻한 한끼를 같이하며 ‘가족과 함께 한끼!’, ‘가족과 함께 경품!’으로 더욱 즐겁고 따뜻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래며 준비됐다.
행사는 11~31일 배달의 명수를 통해 주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후 추첨을 실시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주요 경품은 갤럭시탭(태블릿) 1대, 닌텐도 스위치 2대, 미술도구세트 10개, 어간장세트 20개가 준비돼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 명수’ 페이스북과 어플, 군산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면 된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이지만 아직도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 배달의 명수와 함께 가족과 함께 하며 따뜻한 가족의 정을 나누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 명수는 더많은 군산시 소상공인들이 비대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고도화 사업을 추진중에 있으며 오는 10월경 군산시 종합 온라인 플랫폼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