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15 09:55 KRD7
#조이시티(067000) #크로스파이어워존 #시스템개선업데이트 #엔드림

필드 ‘렉’ 현상 완화 조치 적용…점령전 시 특정 영역 보호막 사용 제한, 전략성↑

NSP통신- (조이시티)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크로스파이어: 워존(개발사 엔드림)에서 대규모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필드 개선이 이루어졌다. 필드에서 이용자에게 보여지는 오브젝트와 이펙트의 수를 조절하는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 특정 시간대와 장소에 이용자가 몰릴 경우 발생하는 렉 현상이 해소됐다. 이로써 도시 점령전과 같은 인기 콘텐츠를 한층 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시 점령전 시 사망한 병력을 복구해주는 시스템이 추가돼 도시 점령전 결과에 따른 병력 피해 완화 조치를 적용했다.

G03-8236672469

아울러 점령전 시 도시 주변의 특정 영역에서는 보호막 사용이 제한되도록 변경됐다. 주요 거점 지역인 타워 근처 지형을 미리 선점하는 플레이 방식이 개선되어 보다 다양한 전략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장교 코어 시스템이 추가됐다. 장교 레벨, 장교 장비 레벨, 그리고 장교 스킬 강화 레벨업 시 코어 단계가 활성화되며 특정 코어 단계 달성 시에는 공격 속도, 지휘력, PVP 공격력 등 유용한 버프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