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할리스, 가맹점 케어 프로그램…매장 지원 본격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3-25 09:18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에프앤비(대표 신유정)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할리스케어’를 통해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에 나섰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출발에 나선 할리스는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을 ‘할리스케어’로 신설하고 체계적인 지원의 발판을 마련했다. ‘할리스케어’는 할리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에 나선 후 발표한 5가지 전략 중 하나다.

전체 매장 중 가맹 비율이 80% 달하는 할리스는 ‘할리스케어’를 통해 가맹점과 소통을 확대하고, 가맹점주의 안정된 매장 운영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겠다는 방침이다.

NSP통신-할리스 BI 이미지 (할리스 제공)
할리스 BI 이미지 (할리스 제공)

할리스케어에는 가맹점 레벨업 프로그램, 신규점 웰컴패키지 제공, 리뉴얼 시 인테리어 무이자 할부 지원, 경조사 지원 및 사내 소식지 발간 등이 있다. 할리스는 가맹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고 단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먼저 ‘가맹점 레벨업 프로그램’을 통해 본사가 가맹점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신규 매장은 개점 시점부터 본사 교육팀과 최우수 매장 등급 유지를 위해 1년의 6차례 이상 점포를 진단하고 개선을 시행한다. 매장 오픈 시에는 웰컴패키지를 통해 프로모션 물품 지원 및 매장 운영을 위한 관리 용품도 제공한다.

기존 매장의 경우 진단을 통해 등급별 5단계 밀착 케어를 진행한다. QSC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발생할 수 있는 위생리스크와 법적 부적합 사항 ‘ZERO’ 실현을 위해 본사 품질경영팀과도 지속적인 협업을 한 단계 강화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건강한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해서는 가맹점과의 상생이 필수다”며 “할리스는 ‘할리스케어’를 통해 지원에만 그치지 않고 가맹점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