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네번째 이야기 ‘신화의 계승자’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16 11:52 KRD7
#게임빌(063080) #드래곤블레이즈 #시즌7네번째이야기 #신화의계승자 #플린트
NSP통신- (게임빌)
(게임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개발사 플린트)의 시즌7 네번째 이야기인 ‘신화의 계승자’를 오픈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오디세이 연합을 이끄는 우주 최강의 신규 세력 ‘하이든’과 새로운 모험지역인 ‘코랄’이 등장한다.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G03-8236672469

새로운 스토리에 더해 신규 콘텐츠인 ‘오디세이 공격대’가 눈길을 끈다. 이 콘텐츠는 고대 악의 부활을 막기 위해 등장한 ‘오디세이 공격대’의 이야기를 다룬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상위 등급의 장비와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엘 그라비스 ▲메르엔 ▲엘리사 ▲피요엘 등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의 신규 외형을 선보인다.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개선도 이루어진다. 영웅 시스템을 비롯해 소환 시스템, 훈련장 시스템 등이 개편된다.

모든 신위 등급 영웅들의 강화 단계가 사라지고 새롭게 인피니티 등급 레벨을 부여받는다. 소환 시스템에는 조금 더 많은 루비를 사용해 영웅 강화의 재료를 집중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인피니티 소환’과 엘 가이아 무기 획득에 중심을 둔 ‘엘 가이아 소환’이 새로 등장해 전력 강화의 기회를 확대한다.

또 매일 출석만 하면 모험에 필요한 보상을 지급하는 샤벨의 성소도 함께 등장한다. 이외 훈련장은 3배속 모드가 더해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