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일동 아토메디가 친환경 아이방 만들기부터 새집증후군까지 해결사로 소비자들에게 입담이 전해지고 있다.
아토메디는 유해 원인 물질 제거와 차단은 물론 살균 향균 기능함유 고농축 은나노 기술과 산화 은이온 세라믹 기능성 제품이다. 이 때문에 아토피, 새집 증후군 등으로 골치를 앓고 있는 이들에겐 관심 대상이다.
아토메디는 무독성, 무색소, 무알콜, 무자극, 무화학성분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 제품 구성도 1단계, 2단계로 돼 있고, 사용은 스프레이식으로 뿌리면 돼 사용도 간단하다.
실제로 알리바바쇼핑몰이 리플쇼를 통해 진행한 체험단 후기에서 닉네임 별똥별은 “저희가 작년 백일 지난 둘째 아이가 있어 새집증후군이 걱정돼 20만원어치의 숯과 각종 공기정화화분을 두었는데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서 “그런데 아토메디를 사용하고 진짜 새집증후군의 안 좋은 냄새가 많이 빠졌다”고 평가했다.
또, 별똥별은 “아토메디의 사용도 중요하지만 사용 후 환기도 정말 중요하다”고 마무리 설명도 덧붙였다.
사계절은 “3월에 깨끗한 색상으로 도배를 했는데 마침 무독성, 무색소, 무알코올, 무자극, 무화학성분 등으로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새집증후군 스프레이 아토메디를 아이들방과 거실 등 체험하게 돼 아주 유익하게 사용했다”며 “아이들이 장난감 및 놀이기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가족의 위생과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사용자는 “제품의 사용 ON, OFF 부분이 눈에 잘 띄지 않아서 노출뻔 했다”며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표시돼 있으면 좋겠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이외 체험단 후기 작성자들은 “완벽한 제거는 아니더라도 처음과 확실히 달라진 것을 느낄 수있었다”, “아이를 위해 좋은 제품이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