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보령시, '지역 내 중소기업제품 우선구매' 설명회 개최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20-12-29 13:06 KRD7
#보령시 #김동일 #중소기업 #우선구매 #판로확보
NSP통신-▲보령시가 지역 내 중소기업제품 우선구매 설명회를 가졌다. (보령시)
▲보령시가 지역 내 중소기업제품 우선구매 설명회를 가졌다. (보령시)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보령시(시장 김동일)가 지난 28일 지역 내 중소기업제품 우선구매 공감대 형성을 위한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토목 및 산림, 건축분야 설계종사자 및 건설자재 제조 업체 관계자,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지역 내 중소기업에서 생산된 제품에 대한 설명과 대화를 통해 이해와 관심을 높여 지역 생산제품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에코스톤의 자연친화적 보강토 ▲해경플륨 주식회사의 벤치 플룸관 ▲연합건설산업의 창호 ▲동호실업의 금속제창 ▲삼화중공업와 이다의 창호 ▲덕흥철강의 강판제 ▲에너지코리아의 가로등주 ▲보령제어시스템의 자동제어반 ▲동서에코글로벌의 휀스 등이 소개됐다.

G03-8236672469

또한 ▲대흥우드산업의 파걸러 및 옥외용 벤치 ▲서해라이팅 및 에이컴주식회사의 LED 조명기구 ▲케이디에프의 PVC바닥재 ▲스페이스산업의 콘크리트 맨홀 ▲두원전선의 케이블 ▲가이아의 머드타일 ▲예성석재의 경계석 등 지역 내 21개 중소기업의 건설자재 제품에 대한 설명과 홍보가 이뤄졌다.

김동일 시장은 “중소기업은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도 인지도나 브랜드 파워가 낮아 판로 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수요자와 생산자 모두를 위해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내년도 재정 신속집행과 연계해 지역 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이 우선 구매될 수 있도록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