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 여수엑스포 방문자 위한 올레내비 지도 업그레이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2-05-11 10:39 KRD7
#여수엑스포 #KT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2012여수세계박람회(이하 여수엑스포) 주관통신사업자인 KT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박람회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전용 내비게이션 앱인 ‘올레내비’ 지도를 업그레이드한다.

KT는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협의해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인 ‘올레내비’의 지도에 여수엑스포 로고를 확대 노출하고 방문객이 박람회장 내에서 원하는 곳을 걸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현장 세부 지도를 추가 제공한다.

올레내비는 서울 주요도로 및 전국고속도로의 460개 CCTV 서비스와 차량 블랙박스 기능, 휴대폰 번호로 상대방 위치를 찾아가는 ‘어디야? 나여기!’ 기능, 앞유리에 방향표와 숫자를 반사시켜 보여주는 HUD(Head Up Display, 야간운전 도우미) 기능 등 편리하고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66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사용중이다.

G03-8236672469

KT 안태효 스마트에코본부장은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협력해 고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박람회장을 방문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올레내비 지도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게 됐다”며, “고객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뉴 올레내비’도 곧이어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진화하는 서비스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