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시하, 추리극 ‘낮과 밤’ 합류..남궁민·설현과 연기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11-18 12:34 KRD7
#안시하 #tvN #월화드라마 #낮과밤 #남궁민
NSP통신-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앤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안시하가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에 출연한다.

‘낮과 밤’(극본 신유담, 연출 김정현)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안시하는 극 중 하얀 밤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과 관련된 인물 조현희로 분해 남궁민과 설현, 이청아 등 앞서 캐스팅 된 배우들과 호흡을 이뤄 스토리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G03-8236672469

안시하는 “2020년 하반기는 ‘날아라 개천용’과 ‘낮과 밤’ 두 작품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 행운이다”며 “각각의 작품에서 전혀 다른 두 인물을 연기하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이 배워나가고 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안시하는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쿨하고 이성적인 검사 출신 변호사 황민경 역을 맡아 열연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새 드라마 ‘낮과 밤’은 오는 30일 밤 9시 tvN을 통해 첫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