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차 몬스터 영상 ‘스레인’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13 14:28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백년전쟁 #스레인 #2차몬스터영상

백년전쟁, 오는 21일부터 안드로이드OS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글로벌 테스트 실시 예정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앞두고 몬스터 ‘스레인’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과 달리 현대적 공간을 배경으로 한 색다른 연출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정교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스레인은 음산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존재감을 발산한다. 또 영상 후반부에서는 스레인이 스킬을 시연하며 상대방과 대전을 펼치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백년전쟁의 글로벌 테스트를 앞두고 이번 몬스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에는 CBT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함께 몬스터 ‘루쉔’을 주인공으로 한 첫 번째 홍보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외 묵룡, 라칸, 포세이돈 등 7종의 몬스터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장면도 함께 소개됐다.

G03-8236672469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전략 전투 본연의 재미가 극대화된 타이틀이다.

유저들은 다양한 몬스터의 수집과 성장을 통해 자신의 팀을 꾸려 상대방과 8:8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팀 조합과 배치, 몬스터 상성 등을 통해 치열한 두뇌싸움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카운터 스킬 및 소환사 주문 등으로 전세 역전의 스릴감도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글로벌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