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터키쉬 아이스크림’ 11월 12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26 17:00 KRD7
#터키쉬아이스크림 #11월12일개봉 #메인포스터 #메인예고편
NSP통신- (더쿱)
(더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터키쉬 아이스크림’이 오는 11월 12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터키쉬 아이스크림’은 국가를 위해, 가족을 위해 유쾌한 반란을 시작하는 세 얼간이들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지난 10월 국내 개봉 예정이었던 ‘터키쉬 아이스크림’은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G03-8236672469

질주하는 기차를 막아선 터키 아이스크림 장수 메멧과 낙타 쇼맨 알리, 그리고 그들의 분신과도 같았던 터키 아이스크림 카트와 낙타 주니어의 모습은 오스만 제국에 전쟁을 선포한 호주 영국군들을 막기 위해 기상천외한 국가 수호 작전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세 얼간이를 잇는 유쾌한 반란!”이라는 카피는 영화 속에서 엉뚱한 방법으로 고군분투하는 메멧과 알리 그리고 사탕장수 살림까지 합세한 3인방의 모습이 시종일관 웃음과 감동을 자아낼 것을 기대케 한다.

NSP통신- (더쿱)
(더쿱)

함께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이번 ‘터키쉬 아이스크림’으로 ‘아일라’ 잔 울카이 감독이 또 한 번의 위대한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머나먼 조국으로부터 떠나 호주에 정착한 터키 이주민인 메멧과 살림이 자신들의 조국에 전쟁을 선포한 호주 영국군에 맞서기 위해 비밀리에 작전을 펼치지만 어딘가 2% 부족해 웃음을 자아내는 모습은 영화에 ‘세 얼간이’를 뛰어넘는 엉뚱한 앙상블이 담겨있음을 예고한다.

이어 어처구니없는 상황에 굴하지 않고 더욱 기상천외한 작전으로 조국을 지키려는 3인방의 모습은 과연 그들의 유쾌한 반란으로 가족과 친구 그리고 국가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며 예측할 수 없는 그들만의 국가 수호 작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그들을 위협하는 영국군 웨인 그리고 부대원들과 직접 맞서며 전쟁을 일으키는 메멧과 살림의 모습은 ‘007 스카이폴’, ‘테이큰2’ 등 할리우드 탑티어 제작진들의 참여로 완성된 액션 스케일과 더불어 뜨거운 감동까지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