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올인원 도시락 용기 투고 시리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0-08 09:35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어디서든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간편 도시락 용기, ‘락앤락 투고(TO-GO: 가지고 가다) 시리즈’를 출시했다.

락앤락 투고 시리즈는 기존 도시락 용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에, 소스통이나 커트러리(숟가락, 포크, 나이프 등) 등을 올인원으로 구성해 제품 하나로 충분하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도시락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본 도시락 용기와 샐러드 용기의 4종 시리즈로 선보였다.

먼저 밥이나 샌드위치 등을 담을 수 있는 기본 도시락 용기는 ‘3칸 나눔 런치박스’와 ‘2칸 나눔 런치박스’ 두 가지 종류로, 이름처럼 각각 3칸과 2칸 칸칸이로 설계됐다. 층을 나누지 않고도 단일 용기에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으며, 칸칸이는 용기 자체를 분리할 수 있는 구조로 재료들을 더욱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뚜껑 부분에는 별도의 공간을 둬 스포크(스푼과 포크 일체형)와 나이프를 포함했고, 뚜껑 안쪽 면에는 작은 소스통이 꼭 들어맞는 홈을 장착했다.

NSP통신-투고 시리즈 (락앤락 제공)
투고 시리즈 (락앤락 제공)

샐러드 용기는 건강이나 미용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샐러드 전용 라인이다. 정사각형의 ‘2칸 나눔 샐러드 용기’는 상∙하단으로 구분돼 취향에 따라 채소, 과일, 견과류 등을 담아 나만의 샐러드를 완성할 수 있다. 기본 도시락 용기와 마찬가지로 스포크와 나이프가 함께 들어있다. ‘2가지를 한번에 투웨이 용기’는 한 손에 잡기 쉬운 원통형으로, 뚜껑을 가운데 두고 상∙하단을 분리할 수 있게 했다. 상단 용기에는 시리얼과 과일 등 각종 토핑을, 하단에는 요거트나 우유 등을 담을 수 있다. 기존 투웨이 용기에서 업그레이드해 뚜껑 하단면에 탈부착할 수 있는 소스통을 추가했고, 몸체 옆쪽에 스포크를 꽂아 편의와 휴대성을 높였다.

G03-8236672469

락앤락 투고 시리즈는 4면 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이동 중에도 음식물이 샐 우려가 없으며 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락앤락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도시락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2030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한끼를 챙기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어 활용도 높은 도시락 용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인원 구성으로 편의성은 물론, 휴대성과 디자인적 감각까지 두루 갖춘 락앤락 투고 시리즈로 도시락을 챙겨 다니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