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범수-이윤진 부부, 첫 딸 비공개 돌잔치 사진 공개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3-29 20:30 KRD7
NSP통신- (HB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범수와 전 아나운서 이윤진 부부가 첫 딸의 돌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비공개로 치러진 돌잔치 사진 속 이범수는 멋스러운 수트 차림을 하고 있으며, 아내 이윤진은 한복으로 단아한 자태를 뽐내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이 날의 주인공 이소을 양은 핑크빛 드레스와 알록달록한 한복을 번갈아 입은 깜찍하고 예쁜 모습으로 이들 부부의 우월인자만을 물려받았음을 입증해 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아빠 이범수의 품안에 안겨 엄마 이윤지와 함께 케잌 커팅을 하는 모습에서는 무표정한 시크함을, 아빠의 손을 잡고 엄마와 나란히 아장아장 걷는 모습에서는 무르익지 않은 도도함을 풍겨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가 너무 예쁘다”, “엄마와 아빠를 반반 닮은 듯”, “귀여워 깨물어주고 싶다”, “이범수 가족 너무 행복해 보인다” 등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범수는 오늘(29일) 개봉된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홍보 일정으로 현재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