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유리 밀폐용기 기준 높인 탑클라스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9-21 09:33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우수한 소재와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를 출시했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최고 등급을 뜻하는 이름처럼 40여 년간 이어온 락앤락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그 동안 용기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다수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방 내 어디서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다.

먼저 ‘탑클라스’는 다변화된 주방 환경에 맞춰 사용처의 폭을 한층 넓혔다.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만들어,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에프라이어, 오븐 등 대표적인 주방가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탑클라스 (락앤락 제공)
탑클라스 (락앤락 제공)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용기에 음식 냄새나 색이 남는 불편함도 덜어준다. 음식이 직접 닿는 뚜껑에 냄새와 색 배임이 적은 신소재 트라이탄을 적용해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한옥 처마의 곡선을 모티브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동시에 사용편의성을 선사하는 점도 돋보인다. 뚜껑 상단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들어간 곡선이 5mm의 깊이를 형성해 안정적인 적층을 선사한다. 용기를 층층이 쌓아도 흔들림이 없고, 15도 각도까지 기울어도 쓰러지지 않아 쌓인 용기를 한번에 꺼내기도 쉽다.

락앤락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밀폐용기의 대명사인 락앤락이 만드는 락앤락글라스 용기만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알리고자 ‘탑클라스’란 이름에 걸맞은 기능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음식보관부터 조리, 세척까지 걱정 없는 ‘탑클라스’로 다가오는 추석도 한층 수월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