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E&M 넷마블, 온라인게임 ‘리프트’ 오픈형 테스트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2-03-26 11:19 KRD7
#넷마블 #리프트 #온라인게임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블록버스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가 26일부터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는 26일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39레벨까지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며,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 침공 시스템을 비롯해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 저 레벨부터 진입 가능한 전장, 던전 등 ‘리프트’ 핵심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OBT리허설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공개서비스에 앞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준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 하면서 운영자에게 문의하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인게임 응대 시스템’을 선보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오는 4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운영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와 함께 한국 서비스만을 위한 한국형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화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된 이번 포스터는 한국 이용자들 성향에 맞게 북미 대표 캐릭터인 여전사 ‘실라’를 재해석한 것으로, 국내 최고 3D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이소아 씨가 직접 작업했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