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세 번째 시즌 ‘아이스’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10 10:43 KRD7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아이스 #넥슨 #렉키 #백기사

날렵한 ‘렉키’, 최고 스피드 ‘백기사’ 포함한 10종 이상의 카트 순차 공개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세 번째 시즌 ‘아이스’를 적용하고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한다.

날렵한 바이크 ▲렉키와 냉기를 뿜는 ▲아이스 코튼,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백기사, 굴러다니는 ▲눈덩이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10종 이상의 카트를 이번 시즌 동안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아이스 펭귄 타운, ▲아이스 갈라진 빙산처럼 눈 위를 달리는 트랙을 차례로 오픈한다. 또 얼음 왕국의 이야기를 담은 시나리오 챕터를 추가하고 이용자간 레이싱 순위를 가르는 랭킹전 모드를 아이스 시즌으로 새롭게 시작했다.

G03-8236672469

신규 게임모드와 시스템도 도입했다. 먼저 챔피언스 모드는 네 명의 이용자가 협동해 NPC팀과 아이템전 대결을 펼치는 아케이드 콘텐츠로, 다오 거대한 폭탄과 같은 필살기를 활용해 전략적인 승부가 가능하다.

다른 이용자랑 돈독한 관계를 맺는 소울메이트는 절친 사이의 상대방과 더욱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상대와의 소울메이트 레벨에 따라 러브미 카트, 전용 타이틀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아이스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종된 국왕과 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누적 출석한 일자에 따라 풍성한 보상도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