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규 원정·유적 던전 및 코스튬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03 15:10 KRD7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신규원정 #유적던전 #코스튬

신규 코스튬 사이버룩 추가, ‘마법의 바늘’로 ‘신화’ 등급 진급 가능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3일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신규 던전과 코스튬을 비롯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위한 신규 원정과 유적 던전, 전설 등급 ‘코스튬’ 등 콘텐츠 추가와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먼저 신규 원정 던전 엘리누 수련자를 선보였다. 보통 등급은 72레벨, 악몽 등급은 75레벨 이상의 고레벨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엘리누 수련자에서 이용자는 환영의 결정, 무지개 은괴 등 75레벨 전설 등급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7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유적 던전 마녀 학원을 추가했다.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장비 강화석과 미스텔의 흔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펑키한 느낌의 전설 등급 신규 코스튬 ‘사이버룩’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필드 몬스터나 월드 보스를 처치하거나 특수 진화 재료 마법의 바늘 획득으로 신화 등급 진급에 성공하면 캐릭터 외형 변화, 전투력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 75레벨의 신규 장비를 추가했고, 캐릭터의 특성을 강화하는 초월 속성의 레벨 확장, 인벤토리 확장, 신규 등급 물약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6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 레드다이아, 용사의 강화 상자, 보물 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하고, 게임 내 주사위를 모은 이용자에게 고급 경험치 물약, 특급 사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