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카페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때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위한 베이커리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최근 카페나 커피전문점을 공부나 일을 하는 장소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 ‘카피스족(카페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사람들)’을 공략하기 위한 카페들의 신메뉴 개발 경쟁이 활발한 가운데 커피베이 역시 식사대용의 베이커리 메뉴를 지속해 출시하고 있다.
이들 메뉴로는 토스트와 베이글, 부기브레드, 미니 허니브레드, 샌드위치 등이다.
토스트 메뉴는 부드럽고 달콤한 카야잼에 고소한 버터가 더해진 ‘버터 카야 토스트’와 달콤 상큼한 블루베리 잼과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로 완벽한 단짠을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토스트’ 2종으로 커피베이 스테디셀러이다.
커피베이 대표 메뉴로 자리잡은 베이글은 초코, 치즈, 크랜베리, 블루베리, 어니언, 플레인 등 총 6가지 컬러와 맛으로 구성됐다.
치즈와 어우러진 겉바속촉 메뉴인 ‘부기 브레드’는 달달한 ‘허니 갈릭’과 매콤 달콤한 ‘스윗 칠리’ 2종으로 고객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이 외에도 1인 메뉴로 안성맞춤인 ‘미니허니브레드’는 플레인, 초코, 카라멜, 녹차 등 4종과 햄에 체다 및 모짜렐라 치즈 등을 넣어 구워낸 샌드위치 ‘크로크무슈’와 ‘소시지 치즈 롤’ ‘콘 치즈’, ‘콘 소시지’의 핫도그 3종도 함께 선보여 고객들의 기호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 “카페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곳이 아닌 일과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하나의 복합적인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라며 “카공족 등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들을 앞으로도 계속해 개발해 선보임으로써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