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현대건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대한병원협회(회장 성상철)는 오는 21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은명대강당에서 전국 병원을 대상으로 병원검진센터 운영전략을 주제로 연수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연수교육에서 병원협회는 병원 검진분야의 미래를 조망하는 시간을 갖고 성공적으로 건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 책임자와 운영 실무자 등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그 성공 사례와 실례를 참석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건진 과정에서 병원들이 준수해야만 하는 중요한 법률적 사안 등을 현직 의료법률 전문가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고 건진센터를 운영 중인 병원과 준비 중인 병원 담당자들에게는 좋은 배움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수교육에는 ▲ 검진센터의 운영전략(성만석 엘리오앤컴퍼니 상무) ▲ 건진센터 성공사례 및 추진전략(이승엽 강북삼성병원 검진센터파트장) ▲ 해외건진 시장 전망·성공사례 및 추진전략(박경서 세종병원 대외협력팀장) ▲ 검진과정에서 준수해야 할 법률적 사안(윤재선 길벗합동법률사무소 변호사)등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연수교육접수는 대한병원협회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2월 17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한병원협회 국제 학술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