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와이제이엠게임즈, VR게임 ‘이스케이프 포인트’ 챌린지 모드 신규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22 11:15 KRD7
#와이제이엠게임즈 #VR게임 #이스케이프포인트 #챌린지모드 #원이멀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의 관계사 원이멀스가 개발한 VR게임 ‘이스케이프 포인트(ESCAPE POINT)’가 챌린지 모드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스케이프 포인트는 좀비로 가득 찬 교도소를 유저들이 협동하여 미션을 수행하며 탈출하는 방식의 배틀로얄 FPS형 탈출 VR게임으로 8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데스매치 모드를 통해 유저들은 배틀로얄 게임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2월 오큘러스 출시 이후 꾸준하게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서 만들어졌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챌린지 모드에서는 최대 16명이 PVP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 감옥 배경의 맵에서 본인의 캐릭터와 무기를 레벨 업 시키며 전투할 수 있으며 1인부터 최대 16명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양보근 원이멀스 실장은 “이번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는 오큘러스 마켓과 동시에 스팀(steam)에도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며 “이번 첫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서 유저 만족도를 높혀 나갈 것”라고 밝혔다.

원이멀스는 국내 최대 VR게임 개발사로 전세계 10개국 200여개 스테이션에 자체 개발한 VR게임 ‘디저트 슬라이스’를 포함해 ‘마이타운: 좀비’, ‘마이타운: 스카이폴’, ‘마이타운: 다이어트 스매시’ 등 총 10종을 서비스하고 있고 ‘이스케이프 포인트’ 등 다양한 장르의 VR 타이틀을 통해 글로벌 VR게임 시장에 대한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